두둥! 안녕하세요, 윈톡입니다!
새로 나온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2011! 오래 기다리셨죠?
지금부터 Windows Live Messenger BETA의 '쌩얼'을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출~발!



BETA! 귀여운 이모티콘 가면을 쓴 녹돌이 동영상, 잘 보셨나요?
오늘은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2011의 큰 특징을 살펴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윈도우 라이브 에센셜 베타(Windows Live Essential Beta)의 영문 버전을 먼저 경험하고 싶은 분은 클릭하세요.
아쉽지만, 정식 한국어 버전은 9월달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2011'의 메인 화면입니다.
  나와 친구들의 활동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창이 가운데에 배치되어 있고,
  친구 목록은 우측에 바 형으로 위치되어 있죠? ^^


▲ 새로운 기능인 대화 창 '탭'기능입니다!
 이전버전에서는 여러명의 친구와 동시에 대화할 때 여러 개의 창을 띄워야 하는 점이 불편했었는데요.
 그런 점이 개선된 탭 채팅창 기능! 개인적으로 제일 환영하는 간단하지만 고마운 기능이랍니다.


▲ 윈도우 작업표시줄에서 내 상태를 바꾸거나 대화 상대를 쉽게 고를 수도 있습니다!


▲ 컴퓨터에 저장된 사진, 웹에 저장된 사진을 미리보기 형태로 친구와 함께 보기가 가능 합니다. 
 슬라이드쇼 재생 기능도 지원이 되고, 사진을 보며 대화도 가능합니다!

이상,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2011의 큰 특징 세가지를 맛보기로 보여드렸어요.
훨씬 간편하고 쉽고, 재미있게 바뀐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2011을 기대하시길 바래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죠? 열대야가 계속 되는 요즘 지치는 무더위에 축쳐지고 힘드시겠지만,
'윈도우 익숙하지만 새로운 이야기'와 함께 즐겁고 시원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이상, 윈톡이었습니다.